• 알림마당
  • 보도자료

김포문화재단 ·한국관광공사 협업 관광사진전 개최 - ‘그리움의 풍경, 희망의 빛’ 애기봉의 사계 사진전 -

보도자료 상세페이지 : 등록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
등록일 2025-03-24 조회수 41

김포문화재단 ·한국관광공사 협업 관광사진전 개최

- 그리움의 풍경, 희망의 빛애기봉의 사계 사진전 -

 

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계현)은 한국관광공사와 21일부터 430일까지 애기봉평화생태공원에서 협업을 통한 특별 사진 전시회를 갖는다

 

김포문화재단은 김포사진협회의 사진 작품과 한국관광공사의 대표 관광사진을 통해 특별기획전 그리움의 풍경, 희망의 빛을 열고 개막식을 2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개막식에는 김포문화재단 이계현 대표이사, 한국관광공사 유진호 본부장, 김포시 신승호 교육문화국장, 김포사진협회 임귀빈 지부장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특별전은 애기봉평화생태공원 전망대 오픈갤러리에서 김포지역작가의 애기봉평화생태공원의 사계전경 사진 작품과 대한민국 관광공모전(사진부문) 상작 40여 점을 전시한다. 관람객은 계절별, 시간별로 달라지는 애기봉의 다채로운 모습과 여러 관광지의 풍경을 담은 다양한 사진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전시회 종료 후 애기봉전망대 전경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작품 1점을 김포문화재단에 기증할 예정이다.

 

이계현 대표이사는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 사진과 애기봉평화생태공원의 아름다운 사진이 방문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사진 속 장소를 방문도록 기대를 주어 애기봉평화생태공원과 대한민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는 애기봉평화생태공원에 예약 후 관람이 가능하며, 운영시간 내 누구나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김포문화재단과 한국관광공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문화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